윈조이 머니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반대로 내가 갖고 있는 피망머니, 플레이포커머니를 현금으로 팔려면, 피망환전상으로 연락을 해서 현재 피망머니 시세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구매할때와 마찬가지로 작업방에서 포커게임머니를 피망환전상 계정으로 이동시킵니다.

공지사항머니상 공지사항 및 게임(피망,넷마블,한게임) 관련 소식을 전파 합니다.

요즘 한게임은 포커칩 거래가 대세이지… 조 머니를 충전/환전하는 사람은 별루 없거든요. ^^;;

중간중간 계속 이용하면 뽀찌도 챙겨준다고 하니 여기로 자주와야할듯 하네요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고객센터 사이트맵 광고안내

반대로, 피망 머니를 현금으로 팔때는 위와는 역순으로 자신이 보유한 게임머니를 피망머니상에게 넘겨주고, 자신의 계좌로 현금을 입금 받게 됩니다.

설마 사기를 치려고 작정한 사람이 제대로 된 전화번호를 알려줬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시겠죠?? 게임머니 환전상과의 거래 뿐 아니라 현금과 같은 포커머니를 주고 받는 거래는 모두 사기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그외 수단으로는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감사합니다.

머니상과 게임머니 거래하면 처벌 받나요? 처벌 기준은 뭔가요? 질문자 플레이포커머니상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또한 저희 과실로 윈조이 시세 수혈(머니 이동) 작업중 사고 발생시 전액 보상해드리고 있으니 믿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포커는 익숙하고, 상대의 패도 많이 보여 예측할 만하고, 질 것 같을 때도 적당히 끊어서 손실을 적게 볼 수도 있다.

피망머니 환전상 뿐 아니라 플레이포커머니상, 올스타포커 머니상의 영업시간이나 연락처를 찾을때도 마찬가지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